티스토리 뷰

반응형

※ 파리의 매력을 만끽하는 3일 여행 일정

파리, 그 이름만으로도 아름다운 상상을 떠올릴 수 있는 도시입니다. 에펠탑의 빛나는 램프, 세빌대교의 아치형 구조물, 루브르 박물관의 예술 작품들, 그리고 이성을 사로잡는 프랑스 요리와 와인.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도시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곳을 3일 동안 여행하는 일정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파리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Day 1: 파리 도착과 에펠탑

아침: 에펠탑과 샹젤리제 거리

파리 도착 후, 호텔에 체크인하고 짐을 풀어놓은 후에, 첫 번째 날을 에펠탑에서 시작합시다. 에펠탑은 파리의 상징이며, 아침에는 인파가 적은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탑에 올라가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엘리베이터 티켓을 사서 탑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파리의 경치는 정말로 멋집니다.

에펠탑에서 내려와서, 샹젤리제 거리로 향하세요. 이곳은 유명한 상점, 카페, 레스토랑으로 가득 차 있으며, 걷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거리입니다. 아침 식사로는 파리의 유명한 베이커리에서 크로와상과 커피를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점심: 노트르담 대성당 근처 레스토랑

샹젤리제 거리에서 노트르담 대성당으로 걸어갑시다. 이 아름다운 대성당은 프랑스의 고딕 양식 건축물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으며, 프랑스 요리를 맛보기에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파리의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인 크레페를 시키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오후: 루브르 박물관

점심 식사 후,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해 보세요. 루브르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 및 역사박물관 중 하나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역사적인 유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를 비롯한 유명한 작품들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술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이곳은 필수 방문 장소입니다. 박물관 입장 티켓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 몽마르트르와 사크레 교회

루브르 박물관을 둘러보고 나면, 택시나 지하철을 이용하여 몽마르트르 지역으로 이동하세요. 몽마르트르는 예술가들과 예술적 분위기가 풍부한 지역으로, 파리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사크레 교회는 몽마르트르 언덕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밤에는 조명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Day 2: 루브르 박물관과 콩코드 광장

아침: 루브르 박물관 재방문

이전 날에 시간을 적게 보낸다면, 루브르 박물관을 다시 방문해 보세요. 박물관 내부는 방대하므로 한 번에 모든 것을 감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어제보다 다른 부분을 탐험해 보고, 새로운 작품들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점심: 콩코드 광장과 샹젤리제 팰리스

루브르 박물관을 떠나 콩코드 광장으로 이동하세요. 이 아름다운 광장은 옛 프랑스 왕실의 중요한 장소 중 하나였으며,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조각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광장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으므로 점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샹젤리제 팰리스와 정원

콩코드 광장에서 샹젤리제 팰리스로 이동하세요. 샹젤리제 팰리스는 프랑스 국회의사당으로, 그 아름다움과 역사적 가치로 유명합니다. 팰리스 내부를 탐험하거나 정원에서 산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원은 아름다운 분수와 조각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화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녁: 센 강 크루즈

저녁 시간에는 센 강 크루즈에 참여하여 파리의 불빛 아래에서 도시를 감상해 보세요. 센 강을 따라 여행하면 파리의 랜드마크들을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크루즈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패키지도 있습니다.

Day 3: 몽생 미셸과 종로

아침: 몽생 미셸 섬으로 이동

마지막 날을 몽생 미셸 섬에서 시작하세요. 몽생 미셸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로 꼽히며, 그 특이한 모습과 역사적인 중요성으로 유명합니다. 파리에서 기차를 타고 약 3시간 정도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점심: 몽생 미셸의 해산물 요리

몽생 미셸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지역 특산물인 해산물을 즐기며 프랑스 요리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오후: 몽생 미셸 탐험

점심 식사 후에는 몽생 미셸을 탐험하세요. 섬의 볼거리와 풍경은 정말로 멋집니다. 성 모리스와 미셸 성당을 방문하고, 섬 주변 해변을 걷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몽생 미셸의 가게에서 지역 특산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저녁: 파리로 복귀

오후에는 마지막 기차로 파리로 복귀하세요. 파리에 도착한 후에는 마지막으로 원하시는 레스토랑에서 프랑스 요리를 다시 한번 즐겨보세요.

파리에서의 3일 여행을 통해 에펠탑에서 시작하여 루브르 박물관, 샹젤리제 거리, 노트르담 대성당, 몽마르트르, 콩코드 광장, 샹젤리제 팰리스, 몽생 미셸 섬까지 파리의 다양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일정을 따르면 파리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